THORNAPPLE「生ける君の夜」歌詞翻訳

youtu.be

 

歌詞

 

오늘 어쩌면 너를 어딘가에 묻고 올지도 몰라

(オヌルオチョミョンノルオディンガエムッコオルチドモラ)

恐らく今日君をどっかへ埋めてくるかもしれない

너의 밤이 모자랄 만큼 먼 곳으로 데려갈게

(ノイバミモジャラルマンクムモンゴスロデリョガルケ)

君の夜が足りないくらい遠い所へ連れてゆくよ

깊숙이 박힌 네 손톱이 잘 빠지질 않아도

(ギッスキバキンニソントビチャルパジジアナド)

深々と刺されてる君の爪がうまく抜けないとしても

너와 나의 날들만큼의 흙은 덮어주고 갈게

(ノワナイナルデゥルマンクメフグンドポチュゴガルケ)

君と僕の日々くらいの土は被せて行くよ

 

그대는 다른 세상 속으로 가주길 바라

(クデヌンダルンセサンソグロガジュギルバレ)

貴方は他の世界へ行ってほしい

 

오늘도 너는 해가 지면 어김없이 필지도 몰라

(オヌルドノヌンヘガチミョンオギモッシピルチドモラ)

今日もきっと君は日が沈んだら咲くかもしれない

나의 낮이 죽어버리기 전에는 되돌아갈게

(ナイナジジュゴボリキジョネヌンデドラガルケ)

僕の真昼が死ぬ前には戻るから

네가 잔뜩 묻어 버린 옷을 다 벗어 버리고

(ニガチャンテゥックムドボリンオスルダボソボリゴ)

君が沢山ついてしまった服を全部脱ぎ捨てて

너의 하얀 몸 위에 불을 지르고 난 돌아 갈게

(ノイハヤンモミエブルチルゴデドラガるケ)

君の白い体の上に火を放て僕は帰るよ

 

그대는 다른 세상 속으로 가주길 바라
(クデヌンダルンセサンソグロガジュギルバレ)

貴方は他の世界へ行ってほしい

 

누군가 날 부르는 소리 

(ヌクンガナルブルヌンソリ)

誰かが僕を呼ぶ音

네 몸이 살아나는 밤

(ニモミサラナヌンバム)

君の体が蘇る夜

누군가 날 부르는 소리
(ヌクンガナルブルヌンソリ)
誰かが僕を呼ぶ音
네 몸이 살아나는 밤
(ニモミサラナヌンバム)
君の体が蘇る夜

 

누군가 날 부르는 소리
(ヌクンガナルブルヌンソリ)
誰かが僕を呼ぶ音
네 몸이 살아나는 밤
(ニモミサラナヌンバム)
君の体が蘇る夜

누군가 날 부르는 소리
(ヌクンガナルブルヌンソリ)
誰かが僕を呼ぶ音
네 몸이 살아나는 밤
(ニモミサラナヌンバム)
君の体が蘇る夜

 

그대는 다른 세상 속으로 가주길 바라
(クデヌンダルンセサンソグロガジュギルバレ)

あなたは他の世界へ行ってほしい

그대는 다른 세상 속으로 가주길 바라
(クデヌンダルンセサンソグロガジュギルバレ)

あなたは他の世界へ行ってほしい

 

그만 그만

(クマン クマン)

もう、もう

그대가 나지 못하게

(クデガナジモッタゲ)

あなたが起きないように

오 아무리 애를 써도 기어코 나를 파먹고

(オ アムリエルルソドギオコナルパモッコ)

いくら苦労してもきっと僕を食い込む

그만 그만

(クマン クマン)

もう、もう

나를 못 살게 해

(ナルモッサルゲヘ)

もう僕を苦しめないで

오늘만큼은 참을게

(オヌルマンクムンチャムルケ)

今日だけは我慢するから

그러니 부디 내일은 살아나지 말아줘

(グロニブディネイルンサラナジマラチョ)

どうか明日には目を覚めないでくれよ